퀵메뉴
고객센터
모바일모드
나의강의실 인터넷강의 강사소개 교재SHOP 커뮤니티 고객센터
OFF
페이스북로그인 구글로그인 트위터로그인 카카오로그인 네이버로그인
고객지원
공지사항
7
자주하는질문
6
질문과답변
8
1:1문의
11
결제관련문의
6
제휴문의
6
광고문의
6
> 고객센터 > 질문과답변 > 상세보기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프리미엄 상품평이 써지지 않습니다.  |  질문과답변 2019-11-26 15:44:54
작성자   admin admin@upche.kor 조회  214   |   추천  22
프리미엄 상품평 작성이 안되는 경우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.
아래의 내용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.

1. 동일한 상품번호의 프리미엄 상품평이 미리 등록되어 있을 경우
- 프리미엄 상품평은 기존의 상품평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상품번호에 하나의 상품평만 쓸 수 있습니다.

2. 수취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
- 프리미엄 상품평은 배송완료가 되었다 할지라도 수취확인을 하지 않으시면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

3. 수취확인을 한지 15일이 지났을 경우
- 수취확인을 하고 난 뒤 15일이 지난 체결건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

4. 성인용품인 경우
- 성인용품은 프리미엄 상품평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.

5. 불량 등급인 경우
- 지마켓에서는 고객 정보 보호 및 건전한 콘텐츠 문화를 위해서 신고제 및 블랙리스트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포인트가 마이너스 일 경우에는 불량등급으로 등록이 됩니다.
- 블랙리스트와 불량등급은 다르며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프리미엄 상품평 쓰기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 4665477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.
비회원일 경우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
추천 소스보기
수정 삭제 답변 목록
사이트 이용문의 : 062-372-0203  |  이메일주소 : fineedu0208@daum.net  |  통신판매등록번호 : 제 2016-광주서구-0241호
사업자등록번호 : 202-85-34234  |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동녘(fineedu0208@daum.net)
Copyright ⓒ 2014 프리미엄 상품평이 써지지 않습니다. - 파인에듀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