퀵메뉴
고객센터
모바일모드
나의강의실 인터넷강의 강사소개 교재SHOP 커뮤니티 고객센터
OFF
페이스북로그인 구글로그인 트위터로그인 카카오로그인 네이버로그인
고객지원
공지사항
7
자주하는질문
6
질문과답변
8
1:1문의
11
결제관련문의
6
제휴문의
6
광고문의
6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  |  결제관련문의 2019-11-29 15:44:54
작성자   test tete@aaa.tete.com 조회  199   |   추천  22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추천 소스보기
목록
사이트 이용문의 : 062-372-0203  |  이메일주소 : fineedu0208@daum.net  |  통신판매등록번호 : 제 2016-광주서구-0241호
사업자등록번호 : 202-85-34234  |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동녘(fineedu0208@daum.net)
Copyright ⓒ 2014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 - 파인에듀 All rights reserved